A조~D조 교대 근무 상황판으로 근무 인력을 효율적으로 관리하세요.!
< 제품번호: 2021년 6-285>
안녕하세요. 칠판닷컴입니다. 철도, 공항, 병원, 생산라인처럼 교대 근무가 필수인 환경에서는 체계적인 스케줄 관리가 필요합니다. 오늘 소개드릴 제품은 A조~D조까지 근무 인력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교대 근무 상황판입니다. 화이트보드의 섹션은 크게 4다섯가지 영역으로 나뉘어 있습니다.
1. 날짜 기입
상단 우즉에는 월, 일, 요일을 직접 기입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 매일의 근무 상황을 바로 업데이트 할 수 있습니다. 교대 스케줄은 날짜에 따라 달라지기 때문에 이 부분은 필수적입니다.
2. A조~D조 인력 명단란
A조, B조, C조, D조로 구분된 네 개의 조에는 각 조별로 근무하는 인원의 이름을 기입할 수 있습니다. 각 조별로 동일한 크기의 칸으로 구성되어 있어 깔끔한 느낌을 주며, 근무자의 성함을 직접 보드마카로 쓰거나 자석이 붙는 화이트보드의 경우 인쇄 가능한 고무자석을 활용하여 근무자의 이름을 자석에 인쇄해 날짜 마다 이동해서 부착할 수 있습니다/
3. 비고란
오른쪽에는 넓은 너비의 비고란이 위치해 있습니다. 인원 변동 사항, 특이사항, 교대 시간, 공지 사항 등 추가적인 메모를 자유롭게 기입할 수 있어 매우 실용적입니다.
4. 일근란
하단에는 '일근'란이 따로 있어, 오늘 일근하시는 분들의 성함을 쓰실 수 있습니다.
✅ 사용 예시
· 철도/ 지하철 직원 교대 근무 관리
· 병원 간호사, 의사 근무조 편성
· 공장, 물류센터의 24시간 운영 조 편성
· 경비업체 및 시설 관리 인력 배치
인력 배치는 단순한 문서나 엑셀로 관리하기보다, 이렇게 눈에 띄는 보드로 쓴다면 훨씬 효율적입니다.! 교대 근무 상황판 하나로 효율성을 물론 실수도 줄이고 협업의 명확성도 높일 수 있습니다. 제품에 대한 문의는 언제든지 댓글이나 문의 채널을 통해 주세요.,!
https://7pan.com/product/detail.html?product_no=5584&cate_no=128